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거제도 전복마을!

반응형

이번에 친구들과 거제도 놀러 갔어요 이제 나이가 있다보니 결혼도 다 해서 신랑들이랑 아기들까지 다 같이 여행을 갔습니다 이렇게 여행을 다닌지는 꽤 됐어요 ㅋㅋ 결혼하기 전 남자친구 일때부터 같이 쭉 여행 다녀서 신랑들끼리도 친하답니다 ㅋㅋㅋ

거제도 대명리조트 갔다가 밥 먹으러 어디가지 고민하다가 가게 된 곳입니다!

리조트 바로 앞쪽에 고기집이며 뭐며 밥 먹을 곳이 꽤 있는데 그 중에서 전복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기들도 많이 있어서 고기를 구워먹기엔 불판때문에 힘들 것 같아서 전복으로 결정했답니다 ㅋㅋ

들어가는 입구입니당!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밖에서 메뉴를 미리 보고 결정하고 들어가셔도 좋습니당 ^^

내부입니다 이른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저희가 첫 손님이네용 ㅋㅋㅋ

내부는 깔끔했습니당 ㅋㅋ

메뉴판입니다 ㅋㅋㅋ

저희는 어른 총 9명이었는데 각 테이블에 전복버터구이세트 대, 전복회세트 대 이렇게 각각 주문했습니다

세트중에 대자가 3-4인이에요.... 그래서 총 8인분으로 세팅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9명인데

그래도 뭐 어쩔수 없었죠 ㅋㅋㅋㅋ

제일먼저 죽이 나왔어요 ㅋㅋ

죽이 8개가 나와서 ㅋㅋㅋ 저희는 다 나눠먹었답니다 ㅋㅋㅋㅋ

그런게 제 입맛에는 죽은 그닥.. 맛있지는 않았어용 ㅋㅋㅋ

돌멍게가 나왔는데 맛있게 다들 잘 먹었어요 ㅋㅋㅋ 새우장도 맛있었구요 전복장도 맛있었어요 ㅋ

캬 역시 연어는 사랑입니다... ^^

그리고 굴튀김, 단호박튀김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굴튀김은 별로였어요

제 입맛에는요..ㅋㅋㅋㅋ 너무 비린?느낌ㅋㅋㅋ

굴 원래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너무 비리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해물탕이 나왔어요 ㅋㅋㅋ 얼큰했어요 ㅋㅋ

홍합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용 ㅋㅋㅋㅋ

떡갈비도 나오더라구용 ㅋㅋㅋ

맛있었습니당 ㅋㅋㅋ

그리고 각각 테이블에 회, 버터구이 주문하면서 좀 섞어서 주실 수 있냐고 여줘봤더니 가능하다 하셔서 각각 테이블에 이렇게

나왔습니다 ㅋㅋㅋ

아 버터구이는 정말 최고였어요 다른곳에서 먹은 것 보다 버터맛이 좀 더 느껴져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회는 뭐 말할것도 없지요?ㅋㅋㅋ 

저는 전복회 먹을 때 식감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호불호가 나뉘겠지만용 ㅋㅋㅋ

 


전복이 먹고 싶다면 여기  추천 입니당! ㅋㅋㅋ

전복회, 전복버터구이 다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 

또! 아기 엄마들이 주목할 점!

아기 범보의자가 2개 마련되어 있더라구용 그래서 저희는 유용하게 잘 사용했답니다~!


 

매일 8:00~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