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아기 치발기 추천! 마마스템 잼잼몬스터 치발기

반응형

육아를 하면서 진짜 언제 100일이 될려나 100일되면 좀 편해질려나 하면서 기다렸는데 100일 지나니 밤잠이 좀 길어진 것 외엔 여전히 육아는 힘이 드네요 ㅠ.ㅠ

아기가 이제 100일이 지나면서 주먹고기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우유 먹고 조금 있다보면 주먹을 쪽쪽 빨기 시작하는데 소리가 진짜...ㅋㅋㅋㅋ 장난 아니에용 ㅋㅋㅋ

배가 고픈가 싶어서 공갈젖꼭지를 물려보고 우유 좀 더 먹일까 하면 또 우유랑 공갈젖꼭지는 잘 사용안해요

주먹만 쪽쪽 빨고 있었답니당 ㅋㅋㅋㅋㅋㅋ

시도때도 없이 주먹을 물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침을 줄줄 흘리면서....ㅋㅋㅋ

저는 진짜 침 닦는다고 정신이 없었죠 물론 지금도 마찬가지 입니다...ㅋㅋㅋㅋ

주먹을 빨면서 양쪽 손을 다 집어 넣을때도 있어요 그러다 켁켁 거리고 ㅋㅋㅋ

그래서 이리저리 찾아보고 물어보고 구입하게 된 치발기 입니다 ! 

케이스 까지 같이 줘서 더 끌렸던 것 같아요 어떤건 케이스가 없어서 사용할 때 불편했다는 라고 많이 들었거든용 ㅋㅋㅋ

이렇게 케이스까지 세트라서 좋습니당!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용! 제가 구매한건 잼잼글럼 장시간 착용하지 말라고 해서 저도 잠깐씩 사용하고 있습니당!

엄마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중 하나가 소독일꺼에용! 

애기입에 들어가고 쪽쪽 빨고 하다 보니 제일 신경쓰이는 부분이 소독인데용!


잼잼몬스터 치발기의 특히나 제일 끌렸던 장점은 열탕소독, 전자레인지소독, 젖병소독기

사용이  가능합니당! 

그래서 사용하기에 더 편리하더라구용 ^^


처음 도착했을 때 열탕소독 약 20분 하고 사용했습니다 ^^

 

처음엔 잘 물지를 못하고 손에 끼워줘도 주먹만 빨더라구용 ㅋㅋ

그러다가 치발기 잡게 해주고 입에 물려주니 잘 사용 하더라구용 !

 

다른 치발기는 사용해 보지 못해서 다른 치발기도 잘 사용할지 안할지 모르지만 처음 구매한 치발기인데 잘 사용해서 너무 좋아요 ^^

사용하지 않아서 다른걸 구매하게 될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효녀네용 울 애기 ^^

저는 지금까지도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