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진주 가좌동 카페추천! 더블유커피컴퍼니

반응형

더블유커피컴퍼니!

 

이번에 경상대쪽으로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가게 된 카페 입니다 

깔끔해보이고 해서 들어갔는데 좋더라구용!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아보이고 밖에 피치&플럼 적혀있는데 맛있어 보여 들어갔습니당!

사진에서 보다시피 둘이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아서 저희는 3명이서 갔는데 자리가 좀

애매하더라구용 ㅋㅋㅋ

다른 자리는 이미 손님들이 가득 하더라구용 ㅋㅋㅋ

2명이서 오면 편하고 특이하고 이쁜 자리가 많더라구용 ㅋㅋㅋ

그래서 어쩔수 없이 저희는 입구에 자리잡게 되었습니당 ㅋㅋㅋ

저희는 케이크 종류도 먹고 싶었는데 케이크 종류는 별로 먹고 싶은게 없었어요 ㅋㅋㅋㅋ

디저트 종류가 좀 저희한텐 아쉽게 느껴졌네요 ㅋㅋㅋ

그래서 그냥 피치&플럼만 주문했습니당 ㅋㅋㅋ

3명 다 그거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저곳 둘러보니 대학생들의 작품들이 있더라구용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ㅋ

자세히 보면 설명이  적혀 있었답니다 ㅋㅋㅋ

정말 신기하고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제가 지금은 대학생이 아니라 애기를 키우고 있는 아줌마라 그런지 ㅋㅋㅋ

이런게 신선하고 좋았어요 ㅋㅋㅋ

화장실 가는 벽에도 작품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화장실 입구에용 ㅋㅋㅋㅋ

짠~

음료가 나왔어요 ㅋㅋㅋ

초콜렛도 같이 주더라구용 ㅋㅋㅋ 아 너무 맛있었어용 ㅋㅋ

피치&플럼도 진짜 최고였어용 ㅋ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좋았어용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