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진주카페추천 마켓진양호!

반응형

​진주카페추천! 마켓진양호

 

진양호 근처에서 밥을 먹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카페를 가게 되었습니당!

요새 SNS에서 핫한 마켓진양호 입니당!ㅋㅋㅋㅋ

저희도 진양호에서 이리저리 다니다 우연히 발견하고 가게 되었습니당!

​진양호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 올라갔습니당!

​딱 올라가자마자 와~ 좋다 했어용

이렇게 날씨 좋은날엔 더더욱 좋더라구용

아주 빈티지한 자리 ㅋㅋㅋㅋ 너무 맘에 들었어용

사진 찍기 딱 좋지용 ㅋㅋㅋ

애기들도 올수있고 반려동물도 올수 있는 곳이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용

아이들도 날씨가 좋아서 이리저리 뛰어놀더라구용ㅋㅋㅋ

 

​입구에 주문하는 곳이 있어용 !

들어가면 과자들, 음료,맥주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용

가격이 싼편은 아니네요...ㅋㅋㅋㅋ

커피만 마실까 했는데 신기한 과자들에 시선을 빼앗겨 과자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당!

신랑은 맥주 너무 마시고 싶어하더라구용 ㅋㅋ

하지만 운전해야 하기 때문에 다음 기회에 ㅋㅋㅋㅋㅋ

저는 연유라떼, 신랑은 모카라떼 주문했습니당

병에 커피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들고 계산하는데 가서 주문하면 됩니당! ^^

​주문하면 커피를 부어서 마실수 있게 컵이랑 얼음을 같이 주더라구용

바구니에 넣어 주기 때문에 들고 나가서 자리를 잡고 먹으면 됩니당!

​이렇게 귀여운 컵에 커피를 잘 흔들어서 부어 마시면 됩니당!

날씨도 좋고 야외에서 먹으니 더더 좋더라구용 ^^

과자는 심심한 맛이긴 했는데 계속 먹게 되더라구용 ㅋㅋ 중독적인맛 ㅋㅋ

​정말 계~속 사진찍고 싶은 곳이었어용 ㅋㅋㅋ

특히나 아기들을 데리고 오는 부모님들은 너무 좋겠더라구용

애기들도 너무 좋아하구용 ^^

보는 제가 더 뿌듯했습니당 ! 어서 울 열무도 크면 데리고 와야지 하고

생각했습니당ㅋㅋ

저녁에 오면 조명이 분위기를 한껏 더 살려줄 것 같았습니당 ㅋㅋ

저기 맞은편에 보이는 곳은 실내에서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입니당 !

​실내에 딱 들어오면 바로 오른쪽 편으로 가면 화장실이 있습니당!

 

실내에도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용

큰 거울이 있어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을 것 같은 곳도 있었습니당!

안에도 인테리어가 맘에 드네용 ^^

밖에는 주로 아기들이나 반려동물을 데리고 오는 분들이 많이 계셨고

 실내에는 커플들, 친구들끼리 온 분들이 주로 계셨어용!

날씨 좋은날 와서 수다떨고 커피마시고 과자도 먹고 저녁엔 와서

 맥주도 먹고 하기에 너무 좋은 곳 같았어용^^

저는 임산부라 배만 불편하지 않았어도 밖에서 신발벗고 앉아 신랑이랑

주구장창 이야기 하며 있고 싶었지만 전 오래 앉아 있지는 못하겠더라구용 ㅋㅋㅋㅋ

그래도 이리저리 사진찍고 햇살 맞으며 너무너무 기분 좋았어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