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진주 짬뽕맛집 추천! 진양호짬뽕

반응형

​진양호짬뽕!

 

저녁에 우연히 맛있는녀석들 짜장면, 짬뽕편 보다가 아 정말 짬뽕이

너무너무 먹고 싶었어용!

그래서 주말에 신랑이랑 주변 짬뽕맛집 검색해서 집 근처에 있는

진양호짬뽕을 가게 되었습니당!

어차피 진양호 놀러갈 생각이었는데 그 근처에 짬뽕집이 있어서 그냥

가보자 하는 맘으로 가게 되었습니당!

네비찍어서 찾아 갔어용!

따로 주차장은 없지만 길가 우측으로 주차를 해달라고 가게 안에 적혀

있더라구용

그리고 이미 우측으로 많은 차들이 주차를 해놨어가지고 저희도 그쪽에

 주차를 하고 가게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당!

​입구입니당~!!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합니당!

그리고 여기는 1인식사가 안된다고 적혀 있더라구용 ㅋㅋㅋ

​신발벗고 딱 들어서면 화장실이 보입니당!

전체 좌식 테이블 형태입니당!

만삭 임산부인 저로서는 너무 불편한 자리였지요 ㅠㅠ

다리만 편했어도 더 천천히 먹고 나오는건데ㅠㅠ

앉아서 먹는데 너무 불편하고 방석도 없어서 더더욱 힘들었어용 ㅠㅠ

안쪽에 단체손님들이 앉을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 있네용 ㅋㅋ

​메뉴입니당!

저희는 진양호짬뽕, 진양호고추짬뽕 주문했습니당!

​저희가 딱 들어왔을 때 정말 타이밍이 좋았던 것 같아용

자리도 있었고 주문이 많이 안밀려서 정말 음식이 금~방 나왔는데

저희가 먹고 있는 도중에 자리가 없어서 번호표 받고 줄서있고 주문이

밀려 좀 기다리는 테이블도 있더라구용!

 

진양호짬뽕입니다!

짬뽕을 딱 받자마자 정말 뭔가 이때까지 보지 못했던 짬뽕 비주얼이었어용

건더기가 엄청 많았어용!

국물도 시원하게 정말 맛있었어용!

​이건 고추짬뽕입니다 ㅋㅋㅋ

별 큰차이는 없었어요 다만,,그냥 땡초가 조금 들어가 있는거?ㅋㅋㅋㅋ

그리고 진양호 짬뽕과 건더기랑은 똑같았어용 ㅋㅋㅋㅋ

​밑으로 꺼내보니 면이 주루룩 나오네용!

면이랑 건더기랑 같이 먹으니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용!

오징어,양파,숙주나물,목이버섯 등등 건더기가 많다고 저희 신랑은 너무

좋아했어용^^

그런데 전 먹다보니 건더기는 정말 많은데 면이 좀 작더라구용 ㅋㅋㅋ

전 신랑한테 면이 작아서 아쉬워 라고 말했더니 신랑은 오히려 면이 작고 건더기가 많아서 더 맛있다 하며 만족해 하더라구용 ㅋㅋㅋ

​와 먹고 나니 정말 배가 터질것 같았어용

근데 다음에 가게 된다면 꼭 짬뽕밥으로 먹을거에용!!! ㅜㅜ

면이 작아서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면 작은것도 작은거지만 밥을

말아먹으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당

공기밥 추가해서 드시는 분들이 종종 있던데 저희는 너무 배가 불러서

못먹었네용 ㅋㅋ

진주에 오게 되면서 짬뽕맛집은 찾기 힘들었었는데 드디어 찾은 것

같아용!

마산점도 오픈하게 되었다면서 5월초에 몇일 쉰다고 적혀 있었던 것

같은데 사진촬영을 못했네용 ...ㅋㅋㅋㅋㅋㅋ

짬뽕이 먹고 싶을 때 가볼만한 곳 을 찾은 것 같아 너무너무 좋네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