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진주카페추천! 카페금산!

반응형

진주 카페추천! 카페금산

 

이번에 신랑이랑 벚꽃구경 이리저리 다니다가 주변 검색해서 찾아간

카페금산 입니당!

네비로 찍어서 찾아갔구요 ! 찾는건 금방 찾았습니당!

건물이 크고 최근에 오픈한 티가 팍팍 나더라구용 ㅋㅋ

그리고 이 건물옆에 또 공사를 하고 있던데 카페가 들어서는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주변이 전부 새로운 원룸 건물들이 많이 있더라구용!

원룸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용 ㅋㅋㅋㅋ

차는 카페주변 길가에 주차했습니당!

​들어가는 입구입니당ㅋㅋㅋ 입구에 open, close  시간이 안내되어

있었습니당!

최근에 open  한곳 답게 엄청 깨끗하네용!

​메뉴가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가득하네용!

저희는 고민고민 하다가 진주에이드, 월아에이드, 디저트는 파블로바를

주문했습니당!

 

 

​주문하는 곳 옆에 이렇게 안내가 되어 있는데 주차장은....

저렇게 봐서는 못찾겠더라구용

아마 카페 근처 길가에 주차를 많이 할 것 같아 보입니다 ㅋㅋㅋ

​주문하고 나서 자리를 찾을려고 했더니 세상에 실내에는 자리가 하나도

없었어요ㅠㅠ

실내에 앉을 자리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용 ㅠㅠ

1층에서 이렇게 밖에 나가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햇살은 따뜻한 날이었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 밖에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2층 안내문이에용!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앞쪽에 안내가 되어 있습니당!

 

계단 올라가는 길에 너무 이쁘죵!

센스가 넘치네용^^

 

 

​2층을 올라가니 실내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은 하나도 없고 루프탑

공간만 있네요

저는 실내 자리가 몇개 있고 루프탑이 마련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ㅠㅠㅠ

생각보다 실내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몇개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2층 루프탑에는 몇몇분들이 앉아 계시더라구용!

 

 

저희는 결국 1층에 내려와서 밖에 나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안쪽 구석이었구용 햇살만 따뜻하면 밖에 있기 너무 좋았을 것 같아용

중간쪽에는 또 전부 통유리로 되어 있어 안에 있는 사람들과 되게 눈이

자주 마주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안쪽으로....ㅋㅋㅋㅋ

근데 밖에서 앉아서 먹는 계절은 대부분 봄,여름밖에 없는데 ㅠㅠ

그걸 생각하면 실내 자리가 너무 부족한게 아쉬웠습니당

 

​짠!~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당!

저희 신랑이 주문을 했는데 단거를 안좋아하게 생겼는지 직원이 디저트

파블로바 주문시 많이 달달한데 괜찮으세요? 라고 물어봤다 하더군용!

저희 신랑 단거 좋아하는데 히힛 저두용 히힛

주문하고 나온걸 보니 많이 달려나 이게 안그럴것 같은데 하고 먹었습니다

머랭이라는 달달한 과자 속에 스폰지 같은 몰캉한 단것이 들어있었는데

저희 신랑은 마시멜로인가? 하더라구용 ㅋㅋㅋ 설명이 적혀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ㅋㅋㅋ

그 주변으로 과일이 있었는데 과일들이랑 같이 먹으니 그렇게 많이

 달다라는 느낌은 없었어요 !

딸기, 자몽, 블루베리가 있었구용

저희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용!

 

그리고 주문한 음료!

진주에이드, 월아에이드 너무 달지 않고 딱 먹기 좋았습니당

그런데 얼음이 들어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시원하지는

않더라구용 ㅋㅋ

처음 먹고 읭? 왜 안시원해 이랬습니당 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달지 않아 음료 마시기에 딱 좋았습니당!

 

물이랑 필요한 티슈, 빨대를 가져가는 곳인데 너무 깔끔하고 맘에

들었어용!

 

 

​그리고 오고 가는 문 입구에 이렇게 커~다란 거울이 있어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이 거울에서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구용!

앞에 사진찍는 분 기다렸다가 우리도 옆쪽에 서서 한컷!ㅋㅋㅋㅋ

이렇게 큰 거울이 있는 곳엔 정말 사진찍는 사람으로 가득가득 한것 같아용! ^^

 

주말이 아닌 평일 낮에 와서 여유롭게 실내에 앉아 커피 마시고 싶은 카페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