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온천장 맛집 수림식당!

반응형

​부산 온천장 맛집! 수림식당본점

 

친구가 온천장쪽에 살고 있어서 전날 친구네 집에서 자고 일어나 뭐먹지 고민하다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에용!  네비를 찍고 가서 그런지 길은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용!

가게 앞쪽에 차를 주차하기도 하던데 저희는 그 옆쪽 길에 주차를 했어요 ㅠㅠ

주차 할곳을 못찾아서요 ㅋㅋㅋㅋㅋ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였구요 안에는 넓지 않았어용

사람이 많아서 밖에서 대기를 하고 계시더라구용!

​가게 앞쪽에 보니 대기 순서표가 있어서 저희도 이름을 적어놨습니당!

이렇게 대기순서표에 직접 이름적고 기다리는게 좋은 것 같아요

인기 많은 식당들보면 대기순서표를 놔눠줘서 그거 들고 있다가 숫자 부르면 가는 경우도 많이 봤는데 그렇게 되니 직원들도 정신없고 저희도 정신없고 했던 기억이 나요 ㅋㅋ

그런데 여기는 직접 이름 작성하고 적힌 순서대로 보고 직원들도 손님을 받으니 더 좋은 것 같았어용!

​기다리던 저희 순서가 와서 들어가서 메뉴판 부터 보고 빨리 주문하자! 했습니당

저희는 우육탕면, 탄탄면,새우완탕면 주문하고 가지만두도 주문하게 되었습니당

저는 가지를 워낙 좋아하는데 친구들은 반반이라 했는데 다들 가지만두를 먹고 있어서 저희도 주문 하게 되었습니당!

 

​가게 내부 입니다 ㅋㅋ 안이 좁고 사람은 많고 해서 이리저리 다니며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그게 아쉽네요

안쪽에 그릇들이 있는 인테리어라 그릇 구경하고 싶었는데 손님이 계셔서....ㅋㅋㅋㅋ

​짠~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당!

​우육탕면!

제가 그때 친구들이랑 대만을 가서 우육탕면을 먹은적이 있었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여기 가보자 해서 가게 되었는데요

여기도 정말 맛있었어용 ㅋㅋㅋ

물론 제 기억상으로는 대만에서 파는 우육탕면이 좀더 맛있었던 기억이...ㅋㅋ

그래도 여기도 맛있었어용 ㅋㅋㅋ

​새우완탕면

새우완탕면 완전 맛있었어용

임산부인 제가 먹었을때 제일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용!

국물이 깔끔한 느낌이었답니당 ㅋㅋㅋ

​가지만두!

와~ 가지만두 대박이었어용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음식이었어용 ㅋㅋㅋ

가지안에 만두소가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용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저는 근데 가지를 워낙 좋아해서 가지 맛이 좀 더 나면 좋았을 텐데 했습니당 ㅋㅋㅋ

​탄탄면!

탄탄면은 약간 매콤한 맛입니당 ㅋㅋㅋㅋ

임산부인 저한테는 약간 매운맛이었는데 친구들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용 ㅋㅋ

 

정말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 좋아할 만한 맛인것 같아용!

한끼 식사 맛있게 하고 갔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