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서면NC 백화점 맛집 로운!

반응형

​서면 맛집 NC백화점 로운샤브샤브&샐러드바

 

이번에 쉬는날 부산을 가게 되었어용 친구들과의 오랫만에 만남에 너무 들떠 있었습니당

저녁먹으러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서면 NC 백화점 로운샤브샤브&샐러드바에 가게 되었습니당 ㅋㅋ 친구가 저번에 한번 간적이 있었는데 괜찮았다 하며 가자고 해서 다같이 가게 되었습니당!

NC 백화점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었구요 저희는 일반 저녁시간대 보다 조금 일찍와서 바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당

주말이나 보면 줄서서 기다린다고 친구가 말해주더라구용!

​먼저 입구에서 무제한국물샤브 무제한구이샤브 무제한훠궈샤브 중에 선택을 하게 됩니당

저희는 무제한 훠궈샤브로 선택 했습니당!

​입구에서 선택하고 난 후 선결제여서 바로 결제하니 테이블 번호를 정해주었습니당!

주차 하셨으면 꼭 차량 번호를 알려주세용!

3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당 ^^

여기는 100분동안 이용 가능했습니당 !

들어온 시간을 잘 체크해 두세용

먹고 있는데 갑자기 이제 이용시간 20분 남았습니다 하면서 직원이 오면 당황하실 수도 있어용 ㅋㅋ

아직 더 먹어야 하는데 하면서 말이죠 ㅋㅋㅋ

​안에 테이블이 엄청 많았어용 ㅋㅋ 엄청 넓네용 ㅋㅋ

저희는 가 4번 테이블로 정해졌습니다

테이블 위에 번호표가 다 있어서 찾기가 쉬워용!

 

​육수를 내는 야채들이 있네용 ㅋㅋㅋ

다만, 일반 샤브샤브집에서 육수에 넣는 채소들에 비해 여기는 채소가 다양하지는 않았습니당!

​과일이며 음료, 아이스크림 같은 디저트도 있구용!

 

샐러드바엔 종류가 다양하네용!

​샤브샤브 소스는 원하는 소스를 담아 가면 됩니당 ^^

​제가 촬영하지 못했는데 라이스페이퍼랑 라이스페이퍼용 뜨거운물이 준비되어 있어서

그것도 다 가지고 테이블로 가면 됩니당!

접시랑 그릇에 담아서용 ^^

​각종 육수들도 마련되어 있어 처음에 직원이 와서 육수를 부어주는데 그 후 리필을 원할경우 여기서 육수를 선택해서 들고 가면 됩니당!

 

 

짠~ 테이블이 완성 되었습니당

샤브샤브 위주로 먹을거라 샐러드바는 저희는 거의 이용하지 않았어용 ㅋㅋ

친구가 육수가 우러나기 전부터 고기를 넣어버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

꼬지로 되어있는 닭고기들이 있구요

그리고 소고기도 준비되어 있는데 저녁에는 원하는 고기를 들고 오면 됩니다

샐러드바 옆쪽에 고기 냉장고가 있어서 원하는 만큼 가지고 오면 됩니당

 

이제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해서 ㅋㅋ 배부르게 거의 100분간을 여기에 있었어용

수다떨며 식사를 하는데 와 정말 배가 너무 불렀습니당 !

훠궈 육수라 일반 샤브샤브와는 조금 다른느낌이었어요

저희 친구들이랑 대만가서 훠궈 먹었는데 ㅋㅋ 대만 여행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저는 만족 스러웠답니당 ㅋㅋㅋ

다른 친구 한명은 빨간육수는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며 ㅋㅋㅋㅋ

별로 먹진 않았어용 ㅋㅋ

호불호가 나뉘겠네용 ㅋㅋㅋㅋㅋ

배부르게 맛있게 먹은 한끼였습니당 ^^

T.051-794-7302

매일 11:00~21:30 샐러드바마감 21시 30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