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소소한일상

진주문고 책사러가기!

반응형

​진주문고!

 

이번에 언어의온도 책을 다 읽고 또 다른책을 사러 진주문고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에세이 위주로 읽는걸 좋아하는 저에게 언어의온도는 좋은 책이었습니다

에세이에 빠져들게 한 책이 있었는데 그 책이 나는 다만 조금 느릴뿐이다(저자 강세형) 라는 책이었어요

읽으면서 너무 공감 되기도 하고 코끝이 찡하기도 하고 웃기도 하고 읽고나서 너무 좋았어용

그 후 에세이에 빠지게 된 것 같아용!

 

진주문고는 안에 커피도 같이 있어용 ㅋㅋㅋ

책을 구매하고 읽으며 커피 한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용!

​진주문고 입구입니당!

​들어가면 책을 구매할 수 있는 곳과 반대편 커피점이 있구용!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게 잡지 입니당

이전엔 잡지 보는걸 너무 좋아해서 구매를 많이 했었는데 요새는 흥미를 좀 잃었습니당 ㅋㅋ

 

​벽면에 책들이 소개되어있는데 아마 이 책들이 베스트셀러가 아니지 싶네용

이번달 베스트 셀러 순위들이 적혀 있습니당!

베스트셀러 순위를 확인하고 책을 구매해도 좋겠네용 ^^

 

 

​1층 안쪽에는 콘텐츠관이라고 해서 핸드메이드 제품들이 소개 되어 있구요 아마 배울수도 있는 것 같았어용!

DIY 관련된 책들도 앞에 소개되어 있습니당ㅋㅋ

​안쪽에는 동화책들로 가득해서 아이들이 많이 보이네용!^^

​베스트 셀러 옆쪽에는 각종 문구용품들도 판해하고 있더라구용

귀여운 샤프에서 부터 볼펜, 연습장등등 판매하고 있었습니당 ㅋㅋ

​계단으로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구요 저희가 원하는 책은 3층에 있어서 걸어 올라 갔습니당!

임산부라 위에까지 끝까지 올라가보고 싶었지만 3층 원하는 책만 구매 했어요

너무 힘들었네용 ㅋㅋㅋㅋ

​3층 모습이에용 ㅋㅋ

에세이 부터 소설까지 잘 정리가 되어 있었구요 중간중간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앉아서 책을 읽는 사람도 보였어요

의자가 중간중간에 있는게 너무 좋았어요

책을 조금은 읽어보고 구매 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서서 있기엔 불편하니까요 ㅋㅋㅋ

중간중간 의자들이 숨어있으니 찾아보세요 ^^

 

다양한 책들을 구경하고 읽어보고 맘에 드는 책을 구매 했습니다

이중에서 제가 구매한 책은 실은 괜찮지 않았던 날들 입니다

이책을 구매하러 사실 간거에용 ㅋㅋㅋ

책을 검색해서 문고에 있나 확인할 수 있구요 직원분들이 책 찾는걸 도와 주신답니당!

그래서 쉽게 책을 찾을 수 있었어용!!

저희 집 가까운곳에 진주문고가 있어서 책을 쉽게 구매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당!

다음엔 책을 구매해서 1층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롭게 책을 읽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용 ^^

 

 T. 055-743-4123

매일 10:00~22: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