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해외로~

다낭여행! 빙수맛집!

반응형

​다낭여행! 빙수맛집 봉뚜엣!


다낭여행을 이제서야 또 올리게 되는나... 정말 ㅋㅋㅋㅋㅋ 대단하다

다낭 호이안을 이리저리 구경하고 다녔는데 아~정말 너무 덥고 습한게 

정말 최악이었다

어느 가게를 들어가도 시원한 느낌은 하나도 없고 선풍기만 있어 밥 먹다가도

너무 더워했던 기억이 대부분이었던 것 같당!

 그러던 중 시원한거 먹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마법처럼 보인집 ㅋㅋㅋ

봉뚜엣!!

너무 웃겼던건 설빙보다 맛있다라는 말이 ㅋㅋㅋ 너무 웃기고 진짜인가 

가볼까 하는 호기심에 들어가게 되었당 

설빙이 이리도 유명하구나 새삼 느꼈다 ㅋㅋ

​아기자기한 입구 ㅋㅋㅋ

다낭에서 한글을 보니 더 반갑고 한국 생각이 나는구나 ㅠ ㅠ

그냥 빙수만 파는줄 알았는데 신라면에 김밥까지 판매하고 있었다 진짜 ㅋㅋㅋ한국 관광객들이 많구나 생각이 들었다 ㅋㅋ

전부다 여행온지 몇일 되지도 않았는데 라면 김밥을 보니

먹고 싶단 생각이...저절로...ㅋㅋㅋ

​이 무더운 날씨에 안에 인테리어는 겨울로 되어 있고 빵빵한 에어컨이 정말 

너~무 좋았다

여기에 들어와서는 전부 와~ 진짜 시원하다 느꼈던 것 같당! ^^


메뉴판을 촬영하지 못한 나....

주문하는 곳 위에 붙어 있었당

다낭 물가에 비해선 비싼 편이였다!

역시나 망고빙수 먹어야지 하면서 만장일치로 망고빙수 주문!

벽면의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았당

인형도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 

정말 인테리어의 효과인지 더더 시원한 느낌이 들었다!


와~ 나오자 마자 전부 비주얼에 감탄!! 

사진 찍으면서도 이미 맛있는 기분이었당 

역시나 비주얼 만큼이나 시원하고 달달하고 너무너무 맛있었당!

순식간에 없어져 버린.. 망고빙수 ㅋㅋㅋㅋ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적혀있고 자전거도 빌릴 수 있었당!

그리고 근처에서 하는 공연티켓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었당

전부 한글이라서 ㅋㅋㅋㅋ 너무 편했당


무더운 날씨에 잠시라도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고 달달함을 선사해준 망고빙수!

급 들어간 곳이지만 만족했당 ^^

반응형

'여행기록 > 해외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낭 푸라마 리조트&빌라  (2) 2019.01.02
코사무이 포시즌풀빌라리조트  (2) 2018.01.07
코사무이 낭유안  (1) 2017.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