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

(7)
서면 블랙업커피 서면에서 친구를 기다리다가 우연히 보게 된 ​블랙업커피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되게 커서 한눈에 지나가다가 눈에 튀었어요 서면에 전포카페거리를 갈려고 했는데 너무 춥고.. 쥬디스태화 근처를 왔다갔다 하던중이라 여기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날이 많이 추워도 사람은 여전히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특히나 카페는요 ^^ ​​ 건물 외관입니다. 제 친구가 우연히 찍혔네요 ㅋㅋㅋㅋㅋ 건물은 총 3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에서 주문하고 2,3층에 자리가 있습니다. ​​​ 1층 매장에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이쁜잔, 커피가 진열되어 있구요 직접 커피를 만드는 바리스타분들도 \공개적으로 바로 보이더라구요 좀 신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주문하는 곳은 역시나 사람들을 유혹하는 케이크가 쭈욱~진열되어 있었어요. 저희..
서면 매콤상회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는 원래 부산에서 지내다가 결혼을 하게 되면서 진주로 온 부산여자 였어요....ㅋㅋㅋㅋ 여전히 친구들 만나러 부산을 좀 자주..가는편이기도 합니당!ㅋㅋ 부산에서는 특히나 핫하다는 해운대,광안리, 송정, 달맞이고개 등등 많이 있지만요 저는 집이 가까운것도 있지만 서면을 너무 좋아해요 핫하히 핫한 서면 ㅋㅋ 젊음이 가득한 곳이기도 하지용 밥집, 술집, 쇼핑할 거리 등 많이 다양한 곳입니다. 서면에서 밥집을 하나 추천해 드릴까 해요 ㅋㅋ 매콤한 것이 먹고 싶고 해서 서면의 매콤상회 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 ​ 사진이 좀 잘나오지는 않았어요 ㅋㅋ 이곳이 매콤상회의 입구 입니당 ^^ 주디스태화 뒷편 골목에 있어요 ZARA 매장이 크게 있는데 거기 맞은편 건물 마주보고 서서 왼쪽으로 ..
쿠비녹스 에어프라이어 결혼하면서 이것저것 많은 선물을 받았어요 ^^ 이전 직장 친했던 사람들이 선물을 집으로 보내줬는데 쿠비녹스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요새 너무 핫하잖아요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에 튀기는게 아니라 공기로 튀김이 된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기름기 많고 고칼로리였던 튀김을 좀 덜 부담스럽게 먹을 수 있지요 ^^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어요! 생선을 구워먹을 수 있구요 치킨도 만들 수 있어요!! 튀김 종류 다 가능하구요 ^^ ​ ​ 포장 꼼꼼하게 잘 왔더라구요 경비실에 있던 택배를 가지러 갔는데 너무 커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 생각보다 많이 커요 ! 맨 위에 온도 조절하는 게 있구요 중간에 보이는건 타이머 입니다. 맨 밑에 빨간 손잡이를 잡아 당기면 빠지구요 거기에다가 음식을 올리고 하는 게 있어요 ^^ ..
샴 고양이 저는 고양이 한마리를 키우고 있는 집사 입니다. 2011년 3월 1일 처음 만나게 되었구요 지금은 우리 고양이는 어엿한 6살이에요!! ^^ 고양이 이름은 삼동이 입니당. 제가 분양할 때 드림하이가 방영할 때 여가지고.... ㅋㅋㅋ 송삼동으로 이름을 지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결혼하고 저희 신랑이 서 씨 인데 서삼동으로 개명하라고 난리여서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쿨하게 서삼동으로 이름을 바꿔주었답니당 저희 신랑 너무 귀엽죵.... ㅋㅋㅋ 히힛 (자랑) 혼자 자취하고 있을 때 여서 외롭기도 하고 동물이 너무 좋아서 친구랑 같이 분양하는 곳을 찾아갔어요 . 갔을 때는 샴고양이, 러시안블루, 터키쉬앙고라 이렇게 있었는데 그 중에서 저희 고양이가 눈에 완전 딱! 들어왔어요 그때 친구인지 형제인지 모를 같은 종 고양이랑 ..
부산 사상 카페 Vsant (비상) 부산 사상 핫하디 핫한 카페 Vsant(비상) 다녀왔어요 ^^​ 카페 입구에 이제 연말이고 지나가긴 했지만 크리스마스라 화려한 불빛으로 가득했어요^^ ​​ 너무 추워서 오랫동안 구경은 못하고 사진만 후다닥 찍고 들어왔어요 ~~ ㅜㅜ 들어선 순간!! 엄청 넓었어요 ㅋㅋ 그리고 제일 눈에 띈 자동차 ㅋㅋㅋ ​ 이뻐요 이뻐 색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 임산부 친구가 있고 저도 저녁엔 커피를 안마셔서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주문 했어요 여기는 1인 1메뉴 입니다. ​ 역시 디저트 하나는 주문 해야 겠지요? ㅋㅋ 아 다이어트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 음료는 맛있었어요 특히나 자몽에이드 매니아인 저로써는 자몽에이드 정말 굳이었어요 타르트도 정말 맛있었구요 좋았어요 커피 종류는 먹어보지 못해서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번에 집들이 선물로 저희 아가씨한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선물 받았어요 꺅! ​ 너무 좋아요 ㅋㅋ 간편하게 캡슐을 넣어서 바로 커피를 먹을 수 있으니까요 다만, 캡슐을 계속 구매해야 한다는 점이..... 좀 아쉽지만요 ㅋㅋ 그래도 모든걸 다 만족 시킬수는 없겠죵 ㅋㅋ ​ 저기 보이시나요 동그란곳 저기에 캡슐을 넣어요 손잡이를 위로 올리면 열리도록 되어 있습니당 ! ^^ 캡슐을 넣고 난 후 손잡이를 밑으로 꽉! 누르면 됩니당 ​ 이렇게요 ㅋㅋㅋ 이렇게 하고 난 후 위에 누르는 버튼이 있어요 커피양을 조절할 수 있어요 ​ 커피양 조절 가능한 버튼이 2개 있구요 뒤에는 물통이에요 빼서 물을 넣은 후 다시 꽂아 넣고 원하는 양의 커피양을 선택한 후 버튼을 딱 누르시면 됩니당 ^^ 그러면 맛있는 커피가 주루룩 ..
코사무이 낭유안 저는 10월에 결혼해서 꿀같은 신혼을 즐기고 있는 유부녀 입니다. 저는 11월에 신혼여행으로 코사무이를 다녀왔는데요. 그 중에서도 정말 최고였던 낭유안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낭유안은 눈부신 삼각해변을 가진 섬이라고 하는데요 섬 3개가 연결 되어 있어요.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하구요. 배를 타면 한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저희가 간 날은 그 전날 비가 좀 와서 파도가 엄청 심했어요 그래서 멀미하는 사람들이 한두명이 아니었어요. 저희는 미리 가이드 언니가 멀미약을 줘서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첫번째 배에서 내린 섬에서 2번째 섬으로 이동하는 사진이에요 ^^ 너무 특이하고 이쁘죠 바다색은 그야말로 감탄을 자아냈구요. 섬과 섬 사이를 지날때는 이렇게 신기하게 서로 파도가 맞물리는 장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