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진주 맛집 추천!!

반응형

진주 중안동 맛집!! 

센티멘탈로그!! 


친한동생을 만나서 밥을 먹기로 했는데 어디를 가지 고민을 하다가 진주교육청에서 만나서 그 주변을 둘러봤어요~!

그러다 발견한 곳!

센티멘탈로그 ㅋㅋㅋㅋㅋ 겉모습이 빈티지하면서 끌렸어요 ㅋㅋㅋ


입구에요 ㅋㅋ 영업시간이 적혀있구요 메뉴도 적어놔서 밖에서 보고 맘에 들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매장안이에요 ㅋㅋ 아담하면서 귀엽네요 

테이블은 5개에요 ㅋㅋ 저희는 약간 늦은점심?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ㅋㅋㅋ 

오픈된 주방이라서 요리하는 모습이 다 보이는 게 신기했어요 ㅋㅋㅋ

​메뉴입니당 ㅋㅋ 저희는 연어덮밥, 매운크림파스타(베이컨 ) 이렇게 2개 주문했습니당 ㅋㅋㅋ

​가게가 아담한 편이고 벽면에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모습을 보았을 때 여자사장님이겠구나 했는데 ㅋㅋ 남자분이신 것 같더라구요 혼자서 일하게 계시면서 요리하고 주문받고 하셨어요 바빠 보이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짠 ~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너무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ㅋㅋㅋ

매운크림파스타(베이컨)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하긴 했으나 많이 맵지 않아서 오히려 전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빵에 소스를 콕!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용 ^^ 

연어덮밥도 맛있었어요 ㅋㅋ 첨엔 어떡해 먹어야 하는거지 하면서 그냥 밥이랑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

전 정말 만족했는데 저랑 같이 간 동생은 연어덮밥은 생각보다 아무 맛이 안나서 좀 실망스러웠다 하더라구용 ㅋㅋ


파스타는 둘다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당 !!


진주교육청 주변으로 가시게 된다면 한번쯤 들러 식사하기 좋은 곳인것 같아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