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진주 평거동 막창! 맛집!!!

반응형

​평거동 막창맛집! 태영생막창


진주에 와서 직장이랑 집이 가까워 걸어서 출퇴근을 하다 보니 멀리 어디 가볼생각을 하지 않는 것 같아요 그냥 무조건 집근처에서 먹으러 다니고 카페 다니고 하는 것 같아요 ㅋㅋ 이번에 회식을 하면서 가게 된 태영생막창 집이에요 ㅋㅋㅋㅋ 찾아보니 하대동쪽에도 하나 있네요? 

우연히 들어가게 된 가게인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ㅋㅋ

​입구 사진이에용 ㅋㅋㅋ 

​내부는 좀 넓은편이었어요 ㅋㅋㅋ 앞쪽은 다 테이블이었구요 뒷쪽에 보면 좌식형태의 자리도 마련되어 있네요 ㅋㅋ

저녁 좀 늦은시간이어서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ㅋㅋㅋ

​메뉴입니당 ㅋㅋ 저희는 돼지막창으로 주문했어요 ㅋㅋ

​기본찬이 준비되구용 ㅋㅋㅋㅋ


​짠 막창이 나왔어요 ㅋㅋ 고기판이 양쪽으로 불이 2개에요 ㅋㅋ 그래서 어느정도 구워지고 나면 한쪽만 불을 켜서 그쪽으로 굽고 한쪽은 불 약하게 해서 놔두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ㅋㅋㅋ 고기는 친절한 직원분들이 구워주시더라구용 ㅋㅋ 직원이 아니고 사장님 이신 것 같기도 하고 사실 ..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짠~ 어느정도 익었을 때 입니다 다 구워지니 이건 드시라고 다 설명도 해주시더라구용 ㅋㅋ

제가 원래도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매니아 인데 ㅋㅋㅋ

여긴 정말 안지랑 곱창골목에서 먹는 추억의 막창이 생각이 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계란찜이 처음엔 한번 나오고 그 후 추가 비용이 들어요 ㅋㅋㅋ 계란찜을 추가할까 하다가 매운라면이 있어서 먹어보자 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ㅋㅋ 콩나물이 같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었네요 ㅋㅋㅋ 역시 라면은 어디에서 무엇이랑 먹어도 맛있네요 ㅋㅋㅋ 


저는 여기 두번 갔었어요 ㅋㅋㅋ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이때 저녁에 가고 이틀뒤인가 신랑친구가 진주 놀러와서 셋이 또 갔어요 ㅋㅋㅋㅋㅋ 

갈때마다 만족스럽네요 저녁시간 때 가니까 줄을 서있더라구용 번호표 받아서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사람이 너무 많고 환기가 잘 안되서 문을 열어놓고 에어컨을 켜놓았더라구용

아~ 그날은 정말 먹는데 너~무 더워서 좀 힘들었어요 ㅠㅠ


그것외에는 정말 맛, 서비스 다 만족한 곳입니당 ^^ 

영업시간은 오후5시부터에요 ~ 마치는 시간은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저희가 10시반쯤 갔을 땐 영업하고 있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