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서면 블랙업커피

반응형

서면에서 친구를 기다리다가 우연히 보게 된 ​블랙업커피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되게 커서 한눈에 지나가다가 눈에 튀었어요 서면에 전포카페거리를 갈려고 했는데 너무 춥고.. 쥬디스태화 근처를 왔다갔다 하던중이라 여기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날이 많이 추워도 사람은 여전히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특히나 카페는요 ^^


건물 외관입니다. 제 친구가 우연히 찍혔네요 ㅋㅋㅋㅋㅋ 건물은 총 3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에서 주문하고 2,3층에 자리가 있습니다. ​


1층 매장에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이쁜잔, 커피가 진열되어 있구요 직접 커피를 만드는 바리스타분들도 \공개적으로 바로 보이더라구요 좀 신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주문하는 곳은 역시나 사람들을 유혹하는 케이크가 쭈욱~진열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밥을 먹고 온지라 너무 배가 불러서 케이크를 먹을수가 없어서 좀 아쉽긴 했습니다. 다음에 가면 꼭 케이크 먹어볼꺼에요 ^^


저희는 2층에 자리가 없어서 3층에 앉게 되었어요. 층마다 되게 넓었어요 각각 작은 테이블, 큰 테이블들이 있었구요. 저는 보통 카페를 가면 의자, 테이블을 많이 보거든용
어떤곳은 아주 푹신하고 편안한 의자가 있는 반면 어떤곳은 그냥 의자(딱딱한의자)가 있는 곳도 있지요. 여기는 그냥 평범한 의자였어요. 아마 정해진 장소에 사람들이 많이 있을 수 있게 이렇게 인테리어를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냥 제 생각이에요..... ^^; ​


메뉴판이구요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이렇게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제 친구는 바닐라라떼를 마셨어요 아주 흔한 메뉴들이죠?ㅋㅋㅋ 제 친구는 커피 마시는걸 워낙 좋아하고 특히나 남자친구가 바리스타 이기 때문에 커피 마시고 맛이 있다 없다 커피에 되게 예민한 친구에요 ㅋㅋㅋㅋ 그런데 여기는 바닐라라떼 먹어보고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그냥 뭐 어느 가게나 똑같은 아메리카노 였습니다. 특별한 건 없었어요 ㅋㅋ


커피가 이렇게 나왔어요 커피 주문하면 영수증에 해당하는 층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혀 있더라구요ㅋㅋ 아주 은밀하게 알려주네요 와이파이 비밀번호 ㅋㅋㅋ 층마다 와이파이가 다 있어서 와이파이는 되게 빨랐어요 ㅋㅋ 굳굳 카페에서 이런저런 수다 떠는건 대부분 사람들의 일상이 되어 버린 것 같아요. 카페에서 친구들,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 직장사람들과 이야기 하는건 진짜 안해본 사람이 없겠죠 카페는 보통 어디를 가든 다 만족 하는 것 같아요. 인테리어에 되게 민감한 사람이라면 또 다르겠지만요 하루일을 열심히 한 우리 모두~~ 카페에서 편안히 커피마시며 이야기 놔누며 하루 마무리 해보아요~~!!



전화번호: 051-944-4952
매일 10:00~23:00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