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부산 정관카페추천!!! 병산365

반응형

​병산 365 카페


요새 부산에서도 기장, 정관쪽에 카페가 워낙 많잖아요 진짜 카페 어디가야지 하고 고르는것도 시간 많이 걸릴 정도로 카페들이 많은데요 그중에 병산 365 카페를 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무조건 차를 가지고 가야 하는 위치네요 ㅋㅋ 그대신 차를 가지고 가면 주차장은 엄청나게 넓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딱 들어오자마자 옆에 주차하는 곳에 주차하라고 안내를 받아서 주차를 하고 올라갔습니다 ㅋㅋㅋ

​짠~ 가게 앞으로 올라가니 아주 넓은공간이 또 나오네요 ㅋㅋㅋ 여기에도 주차를 할 수 있더라구용! 


필터를 적용하여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 뭔가 더 파릇파릇하게 좋아보이네요 ㅋㅋ 하지만 실상은 정말 너~~무 더웠습니다ㅜㅋㅋㅋ 선선한 가을에 밖에서 커피 마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입구에요 ㅋㅋㅋㅋ

​딱~들어가자마자 디저트가 있고 주문하는 곳이 있더라구용 인테리어 자체가 주문하지 않으면 앉아 있을 수 없게 되어 있더라구용 ㅋㅋㅋ ^^;; 주문하지 않고 카페에 앉아 있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그런가봐요 ㅋㅋㅋ 

제가 메뉴판을 촬영하지 못했네요 ㅋㅋ 사실 주문받고 하는 곳에 직원이 너무 많아서 촬영하기가 너무 민망하더라구요 ^^; 

​1층 카페 인테리어에요 ㅋㅋㅋ 바로 주문하고 옆쪽에 보면있어요 ㅋㅋ 1층이 정말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어요 ㅋㅋ 1층에 있고 싶었으나 애기가 있어서 자리가 좀 불편해 보여 2층으로 갔습니다 ㅋㅋㅋ

​1층에 여자 화장실이 있고 2층에 남자 화장실이 있어요 ㅋㅋ 화장실 가는길 옆에 수유실도 따로 마련 되어 있어서 애기엄마들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2층이에요 ㅋㅋㅋ 2층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사람들 많이 갔을 때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구요 또 쇼파가 아주 편했어요 ㅋㅋㅋ 

​밖에 나갈 수도 있습니다 밖에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덥지만 않으면 밖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용 ^^ 

푸르른 산과 풀이 어울러져 맘이 편안해지더라구요 ㅋㅋ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ㅋㅋㅋ 수박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티라미슈, 치즈케잌 입니다 ㅋㅋ 티라미슈 정말 너무~~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치즈케잌이며 빵은 무난했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제가 디저트를 별로 안먹어서...ㅋㅋㅋㅋ 친구들이 먹었는데 순식간에 없어졌답니다 ㅋㅋㅋ

​2층에서 수다떨며 웃다가 천장을 딱! 봤는데 천장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더라구용 ㅋㅋㅋ 

​OPEN, CLOSE 시간이 안내 되어 있네요 ^^ 


밖에 이렇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ㅋㅋㅋ 애기 데리고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여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다만 여름은 제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평

커피, 디저트 맛은 그럭저럭 다른 카페와 별 다를 게 없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애기있는 분들은 좋을 것 같아요 수유실도 마련이 되어있고 여름 제외 밖에서도 자리에 앉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애기가 조금 떠들어도 상관없을 것 같지만 너무 떠들고 뛰어다닌다면 민폐겠죠? ^^;

그리고 바다가 보이는 그런 뷰는 아니었지만 산과, 나무와 어울려져 있는 여기도 너무 맘이 편안해지고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 


이상 저의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위미리 브런치카페추천! 키아스마  (0) 2018.08.16
진주 평거동 카페!!!  (0) 2018.08.15
제주 카페 주비  (2) 2018.06.08
홍대 폴인팬케이크  (1) 2018.04.23
삼청동 카페 오가다  (0) 2018.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