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제주서귀포! 카페추천! 더클라프

반응형

더클리프!!


제주도 서귀포에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구경하고 하다가 더 클리프 카페에 가게 되었습니당!

정말 엄청 넓고 바로 맞은편 바다가 보이고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사람도 정말 엄청나게 많더라구용 ㅋㅋㅋ

카페 맞은편에 보이는 바다에요 ㅋㅋㅋ 날씨가 좀 꾸리꾸리해서 사진이 이쁘게 안나왔지만 시간이 좀 지나니 해가 떠서 바다가 정말 더 예뻐 보였답니당!

카페는 이렇게 야외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완전 더운 여름이어서밖에 앉아 있는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가을이나 봄에는 정말 사람들 대부분이 야외에 앉아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ㅋㅋ 저희도 있다가 해가 좀 지고나서는 야외에 나와 있었답니당 ^^ 

안에 내부는 완전 핫한 클럽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당구도 준비되어 있었지만 하는 사람은 못봤어요....ㅋㅋㅋㅋ

메뉴는 칵테일도 있고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다트!!!!!!!!!!!! 꺅


주문하는 곳 옆쪽에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지만 불이 대부분 꺼져있는고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걸 보니 저녁에 되면 핫해질 것 같은 분위기의 장소였어요 ㅋㅋㅋ

테이블에 앉아서 이렇게 바다도 보며 이야기도 나누과 하니까 너무 좋은거 있죠..ㅠㅠ.ㅠ 천국이 아닌가 싶었어요 ㅋㅋ 여유로운 일상 ㅋㅋㅋ 

그리고 한쪽에는 강아지가 있었어요 ㅋㅋㅋ 꺅 사람들을 워낙 많이 봐서 그런지 사람들이 쳐다보고 불러도 쳐다보지도 않던데요.....ㅋㅋㅋ 자기들도 피곤한가 봐요 ...ㅋㅋ


더클리프는 노키즈존이 아니더라구용 ㅋㅋ 다른곳은 요새 워낙 노키즈존이 많은데 ㅋㅋ

그래서 그런지 .. 카페안에서 뛰어다니는 애들이 있었어요 ㅠㅠ 그건 좀 스트레스 ㅠ.ㅠ

엄마들이 좀 아이를 컨트롤 해야 하는데 아이들은 카페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ㅠ.ㅠ 길 막고 있고 ㅠㅠ 그런데 엄마들은 모여서 수다떨기 바쁘시더라구요 애기들 본다고 피곤하고 힘들었던 맘을 서로 수다로 스트레스 푸는건 이해하겠지만 너무 정신없이 뛰어다니고 길 막고 있고 하니 불편했네요 


이 카페는 낮에가도 밤에가도 좋을 것 같아요 낮엔 커피를 마시며 풍경을 감상하고 저녁에는 칵테일 한잔하며 놀아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용!

다음에 제주도 가면 저희 신랑 꼭 데리고 가리라 다짐했습니당 ㅋㅋㅋ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