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제주 흑돼지 맛집 돈이랑

반응형

제주도 맛집! 흑돼지 돈이랑


제주도에 친한언니가 있어서 가게 되었어요 ㅋㅋ 역시 제주도 너무 좋고 친한언니가 사는 곳이라 더더더 좋네요 ㅋㅋㅋ 만나서 이곳저곳 구경하다 현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돈이랑 흑돼지전문점 입니당 ㅋㅋ

중문본점이 따로 있는데 그곳을 안가고 성산읍쪽에 갔습니당 ㅋㅋ


가게 입구구요 ㅋㅋ 입구앞쪽에 주차하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합니당 ㅋㅋ

매장사진이구요 ㅋㅋㅋ 이때는 많이 더울때가 아니라서 밖에서 저희는 먹기로 결정했습니당 ㅋㅋ

메뉴판이 따로 없구요 벽에 이렇게 크게 붙어있어서 이걸 보고 주문을 했어요 ㅋㅋㅋ 

흑돼지 메뉴 하나뿐이에요 ㅋㅋ 그래서 더 맛집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

밑반찬들이 셋팅 되었습니당 ㅋㅋㅋ 꺅

고기가 나왔구요 구워주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훨씬 편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여기에 또 술이 빠질수가 없겠죠?ㅋㅋㅋㅋ

그 중 톡쏘는제주감귤막걸리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제주도에 왔으니 이걸 먹어보자 하고 주문했는데 완전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ㅋ ^^ 

꺅 고기가 구워지고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제주도에 와서 거의 매일 해산물만 먹다가 흑돼지 먹었는데 정말 하.. 맛이 잊혀지지가 않네요 ......

싼 가격은 아니었지만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ㅋㅋ 정말 신랑 데리고 오고 싶은 곳입니당 ^^

고기를 다 먹어가면서 김치찌게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역시 김치찌게와 고기의 조합은 최고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국수를 주문했는데 제 기억으론 열무국수 인 것 같은데 사실 .. ㅠㅠ 이름이 잘..ㅋㅋㅋ

여기를 다녀온지가 좀 오래되어서...ㅋㅋ

저희 귀차니즘이 또 이렇게 .... ㅠ.ㅠ 휴


다음에 제주도를 또 가게된다면 여기 같이 가보지 못한 사람들이랑 꼭 다시 가보고 싶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