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주 보건대 맛집

반응형

진주 보건대맛집 통큰대구막창


진주 보건대쪽에 막창 맛집이 있다고 들어서 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버스타고 가게 되었는데 보건대 다음정류장인 상봉아파트 ㅋㅋㅋ 거기에 내려서 보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경남 진주시 상봉동 1090-42

T. 055-742-2008

안에 내부는 엄청 넓지는 않지만 적당했어요 ㅋㅋㅋ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네용!

여기는 초벌을 해서 나와요 ㅋㅋㅋ 10분만 기다려 달라고 센스있게 적혀 있네요 ^^

저기 회색 ㅋㅋㅋ 커다란 곳 저기에서 초벌해서 나오더라구용!

메뉴는 다양하네용 ㅋㅋ 저희는 그냥 생막창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기본 반찬이 셋팅이 되고 국물요리도 주시던데 ㅋㅋ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아주 얼큰하게 맛있었어요 ㅋㅋ

막창을 먹으며 약간 느끼할 수 있는데 그 때 이 국물을 촥~먹으면 ㅋㅋㅋ 바로 해결이네요 ㅋㅋ

짠~! 막창이 초벌이 되어서 나왔어요 ㅋㅋ 나오고 나서 조금있다가 바로 아주머니가 잘라주시더라구용 ㅋㅋㅋ 이렇게 다 해주니 참 좋네용 ㅋㅋ 막창은 저는 어딜가서 먹을 때도 구울 때 좀 맛있게 안굽히고 해서 힘들었는데 ㅋㅋ 여긴 초벌도 되어 나오고 직접 잘라 주시고 하니 참 좋네용 !


제가 대구 안지랑에 가서 막창 먹는 걸 엄청 좋아하는데 ㅋㅋ 정말 대구 안지랑에서 먹는 기분을 느꼈어요 ㅋㅋ 정말 너무 맛있었고 비리지도 않았어요 ㅋㅋ 정말 최고였어요 안그래도 막창을 엄청 좋아하는데 대구 안지랑 외에는 이런 맛을 느껴본 곳이 별로 없었는데 ㅋㅋ 정말 여기는 최고였어요 ㅋㅋ 다른 밥 주문할 것도 없이 막창만 엄청 많이 먹었네요.....ㅋㅋㅋㅋ 

다음에 또 갈꺼에용 여긴 무조건!!!!!!!!!!! ^^

막창집 추천입니당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