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소소한일상

쿠비녹스 에어프라이어

반응형

결혼하면서 이것저것 많은 선물을 받았어요 ^^ 이전 직장 친했던 사람들이 선물을 집으로 보내줬는데 쿠비녹스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요새 너무 핫하잖아요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에 튀기는게 아니라 공기로 튀김이 된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기름기 많고 고칼로리였던 튀김을 좀 덜 부담스럽게 먹을 수 있지요 ^^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어요! 생선을 구워먹을 수 있구요 치킨도 만들 수 있어요!! 튀김 종류 다 가능하구요 ^^


포장 꼼꼼하게 잘 왔더라구요 경비실에 있던 택배를 가지러 갔는데 너무 커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 생각보다 많이 커요 ! 맨 위에 온도 조절하는 게 있구요 중간에 보이는건 타이머 입니다. 맨 밑에 빨간 손잡이를 잡아 당기면 빠지구요 거기에다가 음식을 올리고 하는 게 있어요 ^^


이렇게 생겼어요 따로 분리 가능하구요 씻고 하기에도 너무 편하고 좋아요 처음에 감자 튀김을 할려고 감자를 손질해서 했는데 온도 조절을 못해서 처음엔 실패했어요.... 온도 조절만 잘하면 정말 바삭하게 맛있게 되더라구요 온도는 200도 까지 올라가구요 타이머를 한번 돌리면 다시 0분으로 돌려지지가 않더라구요 ... 그게 조금 난감하네요 .... 요리를 할 때 종이호일을 깔고 요리를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종이호일을 깔고 요리 하면 나중에 정말 깨끗해요~~! 따로 관리가 필요 없을 정도로요 ㅋㅋㅋ 감자 튀김을 해서 감자치즈프라이즈 를 만들었어요.​


마지막 사진 감자치즈프라이즈 에요 ^^ 다음엔
요리 만드는 법 올릴께용 요리 왕초보 이지만요 역시나 래시피 보고 따라하니 맛있었어요 히힛 다음번에는 좀 더 다양한 음식에 도전해 볼까 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도움을 받아서요 히힛 에어프라이어 저는 만족중입니당.^^




반응형

'소유니일상 >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대폰 보조배터리 카카오보조배터리  (2) 2018.02.23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3) 2018.02.12
뉴발란스 롱패딩  (1) 2018.01.18
카카오프렌즈샵  (2) 2018.01.12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6) 2017.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