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진주 평거동 맛집

반응형

평거동 맛집 숙성삼

이번에 회식을 하면서 가게 된 고기집이 있어요 ㅋㅋ 평거동 탑마트 맞은편에 있는 큰~ 고기집입니당 ㅋㅋㅋ 지나가면서 많이 보긴했는데 들어가서 먹어본 건 처음이네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전부 여기 고기 맛있다며 추천을 해서 회식 때 가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건물이 크고 길거리에 있어서 찾기엔 아주 쉬웠답니다 ㅋㅋㅋ 

1층에는 고기먹고 나와서 커피한잔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ㅋㅋㅋ 넓고 좋네요 ㅋㅋㅋ 

2층에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ㅋㅋㅋ 아~주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 회식하기 딱! 좋은 장소가 아닌가 싶네요 ㅋㅋ 저희가 일찍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나중에는 사람이 엄청 와서 놀랐어요 ㅋㅋㅋ

밑반찬들 나온거에요 ㅋㅋㅋㅋㅋ 캬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 ㅋㅋㅋㅋ 최고네용 ㅋㅋ

메뉴구용 저희는 삼겹살, 목살 시켜먹고 나중에는 묵은지뚝배기, 냉면, 아기된장 먹었어요 ㅋㅋㅋ 아~ㅜㅜㅜ 먹는다고 정신없어서 사진을 다 못찍은게 아쉬울 뿐이네요 

이건..목살..먹다가 ...ㅋㅋㅋㅋ 생각이 나서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지..저..분하네요...ㅋㅋㅋ

고기는 알바생들이 다 구워주니까 너무너무 좋았구요 고기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아마 적당한 온도를 맞춰서 구워주시니까 정말 더더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묵은지 뚝배기도 정말 너무 맛있구요 그중에서도 제가 반한건 아기된장 입니다 ㅋㅋ 된장찌게가 엄청 찐~한 맛을 내서 밥 비벼먹기 최고입니당 ㅋㅋㅋㅋ 식사, 고기 다 만족스러운 곳이었네요 ㅋㅋㅋㅋ 단체로 갈 수 있으니까 좋구요 ㅋㅋㅋ 고기판을 보시면 옆쪽으로 냄새가 다 빨려들어가게 되어 있어서 가게안에 고기 냄새도 나지 않아요 ㅋㅋ 그래서 더 깔끔한 느낌이 들었네요 ㅋㅋㅋ 가족들이랑도 다 같이 가면 좋을 것 같아요 ^^


경남 진주시 평거동 787-1

T.055-747-80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