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진주 카페 혁신도시 경성코페

반응형

진주 경성코페 카페


진주에서 신혼생활 한지도 벌써 6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처음에 왔을 땐 막막하고 외롭기도 하고 어디가 어딘지도 하나도 모르겠고 했는데 이제는 진주가 부산보다 더 편하고 ㅋㅋㅋ 진주가 더 좋고 그런 느낌이 드네요 역시 인간은 적응하는 동물인가 봐요 ㅋㅋㅋㅋ 진주 혁신도시 롯데아울렛에서 신랑이랑 쇼핑하고 이쁜 카페가 주변에 있길래 가게 되었답니다 요새는 정말 프렌차이즈 카페는 잘 안찾게 되는 것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ㅋㅋ 뭔가 색다른 느낌의 이런 카페에 들어가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 

입구 사진은 저희가 나올 때 찍게 되어서 초저녁이네요 ㅋㅋㅋ 입구가 눈에 띄기도 하고 내부가 되게 이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 밖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어요 그런데 뭐 주변이 워낙 휑하게 볼 것이 없어서 밖에는 잘 안있을 것 같긴해요 ㅋㅋㅋ 

역시나 들어오니 내부가 되게 고급스럽고 이뻤어요 조명하나 테이블, 의자 하나까지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ㅋㅋ

테이블 위에 있는 화분, 꽃들도 너무 이쁘더라구용 ^^

입구에 보면 사슴인형이 이렇게 있구요 벽돌위에 이렇게 이쁜 꽃이 있었어요 ㅋㅋ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다 맘에 들었어요 ㅋㅋ 사슴인형 너무 귀여웠어요!!!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선인장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보고나서는 정말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어요 ㅋㅋ 허전할 수 있는 벽면을 이렇게 색다르게 꾸며져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1층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구요 2, 3층까지 자리가 있어요 ㅋㅋㅋ

2층이에요 ㅋㅋ 2층은 좀 자리가 아담하고 천장이 좀 낮았어요 ㅋㅋ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인지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용 ㅋㅋ 

3층이에요 ㅋㅋ 3층은 아주 넓었어요 ㅋㅋㅋ 인테리어가 아주 잘 되어 있었구요 ㅋㅋ 이름 처럼 옛날 카페인데 되게 고급스러운 느낌이 전체적으로 드는 인테리어네요 ㅋㅋ 벽에 있는 조명이며 테이블까지 저는 정말 다~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 화장실은 3층에서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는데 나가면 화장실이 있답니다 ㅋㅋ

메뉴에요 저희는 뱅쇼랑 코코아라떼 주문을 했어요 ㅋㅋ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ㅋㅋㅋ 

역시나 빠지지 않는 디저트들 ㅋㅋㅋㅋㅋ 맛나보여용 !


짠~ 뱅쇼랑 코코아라떼가 나왔답니다 ㅋㅋ 정말 잔도 고급스럽지 않나요 ㅋㅋ ?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너무 맘에 드는 카페였어요 솔직히 진주에 있으면서 혁신도시를 가게 된다면 또 들릴 것 같아요 ㅋㅋㅋ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빠졌답니다 신랑이랑 앉아서 실~컷 이야기 하고 나왔어요 ㅋㅋㅋ 

아주 재방문 의사 가~득한 카페네용 ^ ^

T.055-763-3305

경남 진주시 충무공동 289-1 다인프라자 

매일 10:00~23:00 


참고하세용 ^^



반응형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폴인팬케이크  (1) 2018.04.23
삼청동 카페 오가다  (0) 2018.04.01
진주 카페 신안동 카페추천  (0) 2018.02.27
제주 봄날카페  (0) 2018.02.02
경주 커피와춤을추는남자 카페  (2) 2018.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