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부산 사상 카페 Vsant (비상)

반응형

부산 사상 핫하디 핫한 카페 Vsant(비상) 다녀왔어요 ^^​
카페 입구에 이제 연말이고 지나가긴 했지만 크리스마스라 화려한 불빛으로 가득했어요^^
​​


너무 추워서 오랫동안 구경은 못하고 사진만 후다닥 찍고 들어왔어요 ~~ ㅜㅜ
들어선 순간!! 엄청 넓었어요 ㅋㅋ
그리고 제일 눈에 띈 자동차 ㅋㅋㅋ


이뻐요 이뻐 색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
임산부 친구가 있고 저도 저녁엔 커피를 안마셔서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주문 했어요
여기는 1인 1메뉴 입니다.


역시 디저트 하나는 주문 해야 겠지요? ㅋㅋ
아 다이어트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
음료는 맛있었어요 특히나 자몽에이드 매니아인 저로써는 자몽에이드 정말 굳이었어요
타르트도 정말 맛있었구요 좋았어요
커피 종류는 먹어보지 못해서 ......
2층도 있구요 루프탑도 있어요 너무 추워서 나가지 못했고 2층에는 사람이 가득 있어서 저희는 1층에서 있었답니다. 1층도 되게 넓어요


스크린도 설치 되어 있구요 테이블이며 의자며 너무 맘에 들었어요
단체들이 오면 커피 마시며 이야기 할 수 있게 따로 공간이 한군데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
사람 가득 가득 있었어요 ㅋㅋㅋ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는 아주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꽃이며 꽃병이며 색이며 저는 너무나 마음에 들어서 한컷 찍었어요 히힛
다음에는 따뜻한날 해질녘쯤 와서 루프탑에서 커피 한잔 하고 싶은 곳이네요 ^^


참! 여기는 위치가 좀 애매해요~ ​
차를 이용하시는 편이 훨씬 편하구요 아님 택...시?.... 저는 차를 가지고 갔어요!
가는길에 카페가 보여서 바로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겠지 했는데 .. 이런.. 알고보니 주차장 입구가 뒤로 돌아서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당황당황 ㅋㅋ
들어가니 넓은 주차장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

사상구쪽이면 꼭 가볼만한 카페 인 것 같아요!

반응형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주 카페 신안동 카페추천  (0) 2018.02.27
제주 봄날카페  (0) 2018.02.02
경주 커피와춤을추는남자 카페  (2) 2018.01.22
베이크 치즈타르트  (0) 2018.01.08
서면 블랙업커피   (2)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