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일상/겸둥이 우리고양이

고양이영양제추천 마이펫닥터 노하브레스

반응형

명절 다들 잘 보내셨어요? 명절에는 그래도 날씨가 많이 풀렸더라구요~  그런데도 저희 고양이 삼동이는 콧물이 아직 조금씩 흐르고 있어요 ㅋㅋㅋ 비염이 있어서 매번 계절이 변할 때 마다 콧물이 줄줄~ 흐른답니다 ㅠㅠ.. 그럴 때 마다 병원은 자주 다니지만 그때뿐이에요...ㅋㅋ 속상하네요 그러다가 이제 삼동이가 올해 7살이고 고령이기 때문에 영양제를 사서 먹여야 겠다 생각했답니다!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마이펫닥터 노하브레스 입니당 ㅋ기침,호흡기 영양제라고 적혀 있더라구용 호흡기건강관리에 좋다고 적혀있어서 구매~ 완료 했습니다 ㅋㅋ 보통 네이버에 검색하면 다 강아지한테 먹인 후기 뿐이더라구용 그렇지만 이 영양제는 강아지,고양이 호흡기건강관리 영양제 입니당 ^^ 저희 고양이한테는 필수인 영양제 입니다 효화가 엄~청 좋기를 ㅋㅋㅋ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네용 ㅋㅋㅋㅋ

용량은 60g이구용 꽃송이버섯과 상황버섯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 성분이 들어가 있어요 이 성분이 면역력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용~! 생후 2개월 이후 영양보충용으로 적혀 있습니당 ^^

급여방법

4kg 이하 2g

4kg~10kg 4g

10kg 이상 6g

입니당 ~

스푼이 이렇게 같이 들어가 있구요 1스푼이 1g으로 되어 있습니다 ~! ^^

안에 영양제는 가루형태에요 ㅋㅋㅋ 좀.. 냄새가..ㅋㅋㅋ 약초냄새? 한약냄새 같아요 ㅋㅋㅋ 울 삼동이가 안 좋아할 것 같네요...ㅋㅋㅋ 그래서 간식 츄르에 같이 주거나 사료에 조금씩 뿌려줍니다 ㅋㅋ

간식 그릇에다가 이렇게 조금 뿌려줍니다 ㅠ 첨에 많이 뿌렸다가 .. 츄르도 안먹더라구용 속상속상 그래서 조금씩 뿌려서 자주 주고 있어요 ~!  영양제를 뿌리고 그 위에 츄르를 줬어요~! ^^

냄새를 킁킁 맡아보더니 잘먹네요 아~ 뿌듯해

아~뿌듯하네용 그릇을 싹~ 깨끗히 비웠어요 ^^

영양제도 다먹고 ㅋㅋㅋ 아구 귀여워 죽겠네용

부디 영양제 효과가 좋아서 이제 콧물 줄줄 흘리는 울 삼동이는 더이상 없었으면 좋겠네요... ^^

참고로!

보관방법은 냉장보관입니당 ^^

잘먹고 효과보고 한통 더 구매할까 합니다 히힛

건강을 위해서 !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