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이곳저곳

제주도 공항근처 동문시장

반응형

제주도에 저희가 시장을 둘러보고 맛있는거 먹고 선물도 사고 할 곳을 어디를 갈까 되게 고민했어요 올레시장, 동문시장 중에 고민하다 서귀포는 눈이 많이 와서 갈수가 없어서 동문시장을 가게 되었답니다. 동문시장 정말 엄~청나게 크더라구용 ㅋㅋ 동문시장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그 주차장 들어가는데만 해도 시간이 좀 걸렸답니다ㅋㅋㅋ
동문시장은 8:00~21:00 까지 갈 수 있습니당.
입구가 엄청나게 많아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동문시장으로 가니까 입구 11번으로 들어가게 됐습니당 ㅋㅋ


입구에 들어가지마자 한라봉,레드향,천혜향, 초콜릿 등 다양한 볼거리 등이 있습니다.


지나가다 보니 감성제주 라는 곳이 있었는데요 다양하고 이쁜 물건들이 많이 있었어요 요새 제일 핫한 캔들도 있었구요 지갑등등 많이 팔고 있었어요 아기자기하고 이쁜 물건들이 많았답니당.​


빵도 너무 귀엽게 돌하르방 모양도 있구용 우도땅콩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었답니당 ㅋㅋ


문어빵도 팔고 있었어요 이건 너무 귀여워서 먹었답니다. 엄청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맛있었어요 안에는 치즈가 있었답니당 ㅋㅋ 문어빵 구매하면서 한라봉주스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ㅋㅋㅋ 아주 고소했어요 ㅋㅋ


다양한 볼거리도 많구용 어디서 구매해야 할지 고민될 정도로 엄청나게 많았어요 ㅋㅋㅋㅋ



해산물도 정말 많았어요 ㅋㅋㅋ 가격도 저렴했구요 구매해서 갈수도 있고 가게에서 바로 먹을수도 있었답니다 ㅋㅋ

​​

​​



그중에도 저는 딱새우 전문점이라고 해서 가봤어요 ㅋㅋ 딱새우들이 이렇게 있었구요 ㅋㅋ 생새우가 정말 눈에 들어오고 정말 먹고 싶었어요 ㅋㅋ 구매해서 갈려다가 그냥 여기서 신선하게 바로 먹는것도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하고 바로 옆에서 먹었답니다. 저기 보이는 바가지 하나가 만원이었어요 ㅋㅋ 먹었는데 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신선하구요 ^^


회도 이렇게 많이 팔았어요 다들 블로그 보니 올레수산을 대표적으로 많이 갔다고 하던데 올레수산 가니까 사람이 너무 많고 해서 저희는 다른 횟집에서 구매했어요 ㅋㅋ 회는 다 거기거 거기인것 같아요 가격두요 다만 다른곳 구경할때는 특별히 부담감 없이 구경다녔는데 회, 해산물 쪽으로 가니까 전부 아저씨, 아주머니들이 붙잡고 해서 너무 부담스러웠어요..ㅠㅠ.. 올레수산이 아닌 그냥 다른횟집에 가서 각각 구매했답니다.​​​​​


짠 보이는 술이는 편의점에서 구매했구요 굴은 5천원, 해산물 만원, 회는 3만원에 구매했어요 ㅋㅋ 회는 방어회, 갈치회, 광어회,연어회 다양하게 있었구요 제주도에만 있다는 갈치회도 있어서 구매했어요 ㅋㅋ 맛있었어요 ㅋㅋ 다만 굴은 ..좀 비린맛이..ㅠㅠ ... 저 원래 생굴 엄청 좋아하는데 조금 비린감이 없지않아 있었네요 ㅠㅠ... 그게 아쉬웠어요 ㅋㅋ 포장해서 가는것도 좋지만 직접 가게에서 먹었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비교적 저렴하고 볼거리 많은 동문시장 추천입니당 ㅋㅋ

이​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뿅뿅 부탁드러용 ^^


반응형

'여행기록 > 국내이곳저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서대문형무소  (2) 2018.04.07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2) 2018.04.06
제주도 기념품 DeeDee(디디)  (2) 2018.03.03
제주도 곽지해수욕장  (0) 2018.02.01
제주 샘스제주캔들  (8) 2018.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