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이곳저곳

제주도 곽지해수욕장

반응형

제주도의 추억에 아직 빠져서 사는 1인 입니다. 제주도 어딜가든 풍경이 너무 좋잖아요 정말 갈때마다 나중에 노후에는 아니 지금 당장이라도 제주도에 와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정말 엄청 많이 한 것 같아요. 이번에는 숙소와도 가까운 곽지해수욕장을 다녀왔어요. 겨울이라 너무 춥고 바닷가 근처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핫한 카페에만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던것 같아요


너무 이쁘죠? 겨울이라 바닷가바람은 차갑지만 바다색은 정말 ... 사계절내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그래서 제주도는 어떤 계절과 상관없이 항상 가고 싶은 것 같네요 ~~!
곽지해수욕장 걸으며 사진도 찍고 신랑이랑 여름에 오면 물놀이 하고 싶다며 다음에 다시 올 약속을 했지요~~! ^^
그리고 요새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토퍼 있지요?
원하는 문구로 제작해서 여행을 가면 토퍼를 사진찍어 그 여행을 기념하는..
저도 이번여행은 결혼하고 첫 여행이기도 하고 그 첫여행이 결혼하고 100일째 더 특별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신랑이 말하는 저는 항상 요새 핫하거나 유명한건 다~ 해봐야 한다는 저 ㅋㅋㅋ 맞는 말인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토퍼를 제가 원하는 문구로 제작을 했답니다. ​


짠! 제작을 해서 이렇게 곽지해수욕장에서 촬영을 했어요 너무 이쁘지요? ㅋㅋㅋ 여행을 기념할 수 있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희 집에 소니 사진인화기가 있는데 이사진은 꼭 필수로 인화해야 할 사진입니당 ^^ 여행을 기념하기에 서로 같이 사진을 찍는것도 좋지만 특별하게 이렇게 문구로 제작을 해서 사진을 찍는것도 여행을 기념하기에 충분히 좋은 것 같아요 ㅋㅋ
토퍼 제작은 인스타그램에 주문제작하는곳에 신청했답니다 ^^ 곽지해수욕장 애월에서 보내게 되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고 여유롭고 걷고 하시기에 좋은 것 같아요 ^^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하트 뿅뿅 부탁드릴께요 !~! ^^

반응형

'여행기록 > 국내이곳저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서대문형무소  (2) 2018.04.07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2) 2018.04.06
제주도 기념품 DeeDee(디디)  (2) 2018.03.03
제주도 공항근처 동문시장  (0) 2018.02.01
제주 샘스제주캔들  (8) 2018.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