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경주 황리단길짬뽕맛집 짬뽕상회

반응형

날씨가 정말 너무나 추워요 바람도 너무 심하지요? 진짜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주 따~끈한 국물이 매력적인 짬뽕 맛집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경주에 있는 짬뽕집이에용 급하게 친구들과 간 경주여행에서 그 전날 펜션에서 술먹고 놀고ㅋㅋㅋ 그래서 다음날 해장을 꼭 해야하는 날이었지요.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던 중 경주 짬뽕상회를 알게 되었어요 ^^ 저랑 저희 신랑은 중식 엄청 좋아해요 ㅋㅋㅋ 특히 제가요....ㅋㅋ

짬뽕,자장면,탕수육은 정말 안 질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가끔 먹는 깐쇼새우, 고추잡채도 최고지요 !

짬뽕상회는 체인점이구용 KBS 생생정보통에 이색짬뽕으로도 소개되었답니다.

짬뽕상회 네비로 검색해서 다녀왔구용 건물옆쪽에 주차시설이 있답니다.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원효로 168 (황오동 85-47)



엄청 넓은편은 아니었구요 아담하고 귀여웠답니다. 밖에는 추천매뉴와 전화번호, 영업시간이 다 적혀있더라구용 


안에 내부 깔끔하지요? 저희가 갔던 시간이 대략적으로 11시경이었는데 저희가 오고나서 자리에 앉고 나니 갑자기 나중에 사람들이 엄청 오게 되어서 저희가 먹고 있던 중에는 밖에 줄까지 서 있더라구용 ^ ^

메뉴판 입니당 ! 메뉴가 다양하지요? 엄청나게 고민이 되었어요 결국 저희는 상회짬뽕,부대짬뽕,문어짬뽕,굴짬뽕, 찹살탕수육을 주문하게 되었답니당 !!

짠! 제일먼저 나온 찹살탕수육이에요 완전 맛있었어용 저는 탕수육을 워낙 좋아해서 안 맛있을 수가 없었지요 

그런데 저희 신랑은 안에 고기보다 튀김이 너무 많다며....ㅋㅋㅋ 그래서 쫀득쫀득하게 맛있었구요 단 단점은 가격에 비해 너~무 양이 작다는거에요... 속상.. 속상.. 

사람은 다섯명이었는데 너무 양이 작아서 속상했어요.... 그래도 저는 맛은 훌륭했다고 봅니당!! ^^

그다음으로 나온 문어짬뽕

큰 문어다리가 하나 들어가있네요...ㅋㅋㅋ 문어 쫀득하게 맛있었어요

굴짬뽕 입니당!! 저희는 굴짬뽕도 당연히 원래 우리가 알던 빨간국물이겠지 했는데 ㅋㅋㅋ 오잉?

이런 모습이었답니당 ㅋㅋㅋ

부대짬뽕입니당! 부대찌게 처럼 생겼지요?

마지막으로는 상회짬뽕입니당 ㅋㅋ


총평으로는 전부 재료가 다르긴 하지만 비슷한맛? 이었어요 약간 매콤하길 원했는데 그냥 그래서 저희는 매콤하게 하도록 소스없냐고 부탁했더니 주시더라구용 그 매운소스를 조금 아주 조금 넣으니 좀 매콤해졌어요 

그런데 TV에 소개된 것 만큼 너무 맛있고 이런 느낌은 없었어요 그냥 일반 짬뽕이나 재료만 좀 다른?ㅋㅋ 그런느낌이었어요

굴짬뽕은 짬뽕이라기 보다는 그냥 시원한 국을 먹는듯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ㅋㅋㅋㅋ

엄청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지 짬뽕은 솔직히 기대이하 였습니다.

탕수육은 맛있었구용

전부다 짬뽕맛집이라고 해서 짬뽕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자장면은 어땟을지 또 궁금하긴 합니당. 

저는 좀더 특이한 맛의 짬뽕을 원했나봐요 ㅋㅋ 그래서 아마 실망스러웠던 것 같은데 저랑 같이 간 친구들은

맛있었다고 칭찬했었답니당 ^^ 추운날 따끈한 국물과 함께 해서 든든했습니당 !!!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뿅뿅 눌러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