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일상/겸둥이 우리고양이

고양이 털관리 !!!

반응형

고양이들 털 많이 빠지죠? 저희 고양이도 단묘종임에도 불구하고 좀 빠져요 ㅋㅋㅋ 어쩔수가 없지요 ^^ 여름이면 미용시켜서 괜찮은데 지금은 겨울이라 .. 혹시나 미용시키면 추울까봐 .. 안하고 있어용 그러다가 고양이 만져주면서 털을 관리시켜주는 장갑이 있다고 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좋은 효과를 주리라~ 믿고 구매했지요 ^^


이렇게 생겼어요 좀 투박하게 생겼지요? 좀 이쁘게 생기면 좋을텐데.....ㅋㅋㅋ 쓸데없는 생각ㅋㅋㅋ 이 장갑을 끼고 만져주면 털이 빠지면서 장갑에 붙어있는다고 하더라구용
장갑을 손에 끼고 손목부분에 찍찍이가 있어서 딱 고정할 수 있어요. 그.런.데.... 장갑을 끼니까 그걸 보고는 울 고양이가 도망가는거에요...ㅠㅠ 무섭나봐요 ..ㅠ.ㅠ 또르르


장갑을 딱 끼니까 후다닥 캣타워로 도망가 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살짝살짝만 만지면서 적응시켜줬습니다. 저희집 고양이는 조심성도 많고 겁쟁이에요 ㅋㅋㅋ 완전 겁쟁이
대부분 고양이가 좀 그렇긴 하지요?히힛 그 겁쟁이같은 모습이 너무나도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 ^


저렇게 편안하게 앉아 있길래 조심조심 가서 살짝살짝 만졌어요 히힛 그러니까 또 가만히 있더라구용 그런데 중요한건!!!! 만지는 느낌이 별로 안 좋나봐요 ㅠㅠ 조금 있다가 후다닥 또 도망가버리는거에요 ..ㅠㅠ ​


털이 이렇게 살짝 붙어있더라구용 아마 오래하면은 훅훅 빠지고 좋을 것 같은데 ㅜㅜ... 무서워하고 만지면 도망가고 해서 실패에용..ㅠ
다음에 한번 더 도전해볼려구용 너무 거부감 느껴서 강제로 할려니 당연히 스트레스 받을테니까 못하고 있어요 ㅠㅠ... 그냥 저는 목욕 시켜주고요 청소를 자주한답니다.ㅠㅠ
그리고 장갑자체가 좀 애들이 만져도 부드럽고 하면서 털을 관리해줄 수 있는 그런 장갑이면 좋겠는데 좀 투박하게 생겼어요 ㅠㅠ... 힝 그게 너무 아쉽네요... 장갑 저는 ... 불만족 입니다.ㅠ
어서 따스한 봄이 와서 저희 고양이 미용도 이쁘게 시키고 털과의 전쟁도 사라지면 좋겠어요. ^^


이​​상으로 이제 7살이 된 우리 삼동이입니당. 많이 이뻐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