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일상/겸둥이 우리고양이

진주 지하상가 애완동물 용품점

반응형

진주에 지하상가가 생겼어요. 지하철은 없는데 말이죠...ㅋㅋㅋ 청년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비어있는 곳도 많더라구요. 되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구요. 지하상가라 역시 중심에는 앉을 수 있는 의자들이 있고 이리저리 복잡하게 되어 있긴해용 출구도 되~게 많구용. 그냥 부산에 있는 지하상가랑 똑같아요. 다만 엄청 깔끔하게 잘 되어 있다는거! 꽃집, 옷집, 카페, 핸드메이드샵 등등 있어요. 그 중에서도 저는 ​애완동물 용품점인 멜팅하츠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은 11:00~22:00 까지 운영 됩니다. ^^
중간쯤이 아니라 복도끝쪽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딱 눈에 띄고 겉에 모습도 너무 이쁘죠? 알록달록 ㅋㅋ 저는 고양이를 키우는 캣맘이기 때문에 고양이 물품을 보러 갔어요. 여기 가면 정말 .... 지를 수 밖에 없습니다! 판매하고 있던 언니가 말하기를 고양이 물품이 좀 많다고 하더라구요. ^^


고양이 옷도 너무 귀여운게 많아요. 정말 최고에요 너무 사고싶어서 미치는줄 알았는데 옆에 신랑이 저를 말렸어요...ㅋㅋㅋ 고마워.... 목줄, 고양이선글라스, 고양이 강아지 옷, 장난감들, 수제간식 까지 다양하게 팔더라구용.
요새는 고양이, 강아지 키우는 가정이 워낙 많잖아요. 저희 고양이는 간식 입맛이 너무 까다로워 수제 간식은 살 수가 없었어요. 요새는 강아지,고양이 한마리쯤 키우는 가정이 되게 많잖아요. 동물을 키우는 가정은 키우고 있는 강아지, 고양이에게 애정이 넘치잖아요? 뭐 하나라도 사주고 싶고, 안아주고 싶고, 먹여주고 싶고 ... 애기를 키우는 마음과 같은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요새 애완동물 용품점이 되게 인기가 많고 흔한 것 같아요. 흔하게 많다 하더라도 젊은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장난감이나 옷을 파는곳은 흔하지 않아요 그래서 전 여기가 너무 맘에 들어요! ​


많고 많은 장난감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털이 있고 방울이 달려있는 이 장난감을 구매했어요 정말 너~~무 좋아합니다. 난리였어요 ㅋㅋㅋ 저랑 신랑이 항상 놀아줘야 하지만요 다음에 가면 혼자 놀 수 있는 장난감도 몇개 구매 해야겠어요. 히힛 그리고 인터넷으로 많이 봐왔던 고양이 선글라스를 주문했어요 ! 와 너무 귀여워 하면서 충동 구매를 했죠.....ㅋㅋㅋㅋ


너무 귀엽죵 히힛 처음엔 딱 선글라스 끼고 나서는 놀라서 가만히 있더라구용 너무 귀여웠어요 잠깐 끼우고 뺄 수 밖에 없지만용 울 삼동이도 괴롭겠지요 ㅜㅜ 미안 다 주인의 욕심이당 미안행 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우린 연말에 가족셋이 선글라스 끼고 사진 찍었어용 히힛 다음엔 다른 장난감이랑 이동할 때 쓰는 가방을 하나 구매하러 가야겠어용 히힛
마지막으로 우리 가족 사진입니당 ^^​


부끄럽지만 .. 히힛 너무 귀여운 우리 가족 ^^
2018년 모두들 건강하며 행복하길 ^^

반응형